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1년 국가기술자격시험 일정!!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0. 12. 25.

맑은공기 제일주의!!
클라쓰가 다른
공감플러스 스터디카페입니다.

2020년도 이제 6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그 누구도 가보지 않은
삶을 모두가 살고 있네요.

😨😰😥😢😭😢😥😰😨

작년에 코로나19의 존재도 몰랐는데
이제는 누구나 알고 있으며
그로인해 마스크와 한 몸이 되어가고 있는데...
올 초만 하더라도 코로나19로 인해
삶이 바뀔지는 생각지도 않았으며~~
그런데 지금은 상황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네요.

😭😱😭😱😭😱😭😱😭😱

 

그래도

누가 그랬던가~~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고
우리도 힘들지만 마음을 다 잡고 새로운 희망으로
2021년을 맞이 했으면좋겠네요.

😇🤩

🥰😍🤗🤭🤗😍🥰🤩😇

이제 더 이상 움츠리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 도전에 저희 공감플러스와 함께 갔으면하는
쥔장으로서 소박한 바람도 있네요.

내년 2021년 국가기술자격시험 일정을 올려봅니다.
올해가 정지된 삶이라면
내년은 새로운 삶에 도전하여
적극적으로 성취하는 살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1년 국가기술자격시험 일정(Q-net)

Merry Christmas!!!

🥳☃️🎄⛄🎆

이상~~
공감플러스 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