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눈으로 시작한 한 주~~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1. 21.

맑은공기 제일주의!!
클라쓰가 다른
공감플러스 스터디카페입니다.

요번주는 원주에 대설주의보가 내려지고
한주 내내 춥다가 오늘은 조금 날씨가 풀렸네요.^^

눈오는 날

18일 스카 밖의 풍경입니다.
눈이 엄청 예쁘게 오네요.
오늘 바닥을 닦을 고생도 잊게 할 만큼 예쁘네요^^




청소할 때 가게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넘 예쁘죠!!

저희 창가 좌석은 블라인드를 올리면 자연광이
예쁘게 들어와요.
그래서 요 자리를 특히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답답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기에~~

창가좌석

내리는 눈과 함께 코로나도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