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벌써 12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0. 12. 2.

안녕하세요?
맑은공기 제일주의!!!
공감플러스 스터디카페입니다.

2020년 달력도 한장 밖에 남지 않았네요.
작년같으면 수능끝나고 좀 여유를 찾으며
친구끼리 가족끼리 여행을 가거나 계획하고 있을 때인데
올해는 코로나19로 마지막 달이 제일 바쁘면서 차분한 달일 것 같네요^^

내일!!! 드디어 짧게는 1년 길게는 6년이상을 준비한
가장 중요한 시험을 치는 날이네요.
오늘은 수능예비소집일이라 오전에 공부하러 오던 고3학생들이 보이질 않네요.
가서 장소 잘 확인하고 내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고3, 재수생들~~
화이팅!!!

😊🥰🤗😘

그래도
12월은 크리스마스의 달 아닌가요???
거창하진 않지만 조용하게 느끼시라고
저희 공감플러스에서 준비했어요.

저희 스터디카페 입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놓았어요.
어제 준비했는데 공부하던 학생들이 예쁘다고
옆에서 사진 한장씩 찍고 있네요. ㅋㅋ~~
그래도 만든 보람이 있네요.~~

스터디 존에는
공부에 방해되지 않는 곳에
미니 크리스마스트리와 코튼전구등을 설치했어요.^^
공부하다 집중 안될 때 보고
열공모드 부탁드립니다.

저번에 이벤트로
기화펜(순삭펜)을 드렸는데
너무 신기하다고 많이들 좋아하시네요.^^
리필심은 항상 준비 되어있으니깐
필요한 분들은 언제라도 이야기 해주세요~~

이상~~
공감플러스 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