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실사용]삼성전자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AX100N9080WD 설치했어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7. 9.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그리고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추구하는
스터디카페!!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입니다.^^


이번에 스터디 존안에 공기청정기 3개 중 한 개를 교체했습니다. 가장 작은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좀 더 큰 용량으로 교체했습니다. 지금 있는 용량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좀 더 큰 거~~ 좀 더 큰 거를 원하게 되네요. 전부터 사고 싶던 제품인데 공동구매로 시중가보다 20% 저렴하게 나와 바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스터디존안에 비치한 삼성무풍큐브 공기청정기

어때요~~ 디자인이 괜찮은가요??

우선 공기청정기 용량이 100m2 즉 30평이라 빠르게 공기정화를 시키네요^^ 이 제품은 에너지효율이 2등급이네요~~

99 필터 시스템으로 빈틈없는 먼지 제거🥰🥰

출처:삼성전자제품홈페이지참조

3가지의 필터가 들어있는데 우선 필터를 교체하기가 너무 쉬워서 유지 관리하기가 편할 것 같아요.
큰 먼지를 제거하는 극세사 필터는 주기적으로 세척이나 먼지를 제거하고 에탄올 등으로 소독을 하면 돼요.
숯 탈취 필터나 미세먼지 집진필터는 일정기간 사용 후 교체시기가 되면 구입 후 장착만 하면 됩니다.

극세사필터
숯탈취필터
미세먼지 집진필터
이 모델은 위아래 2개있어요.

출처:삼성전자제품홈페이지참조

청정도 확인이 쉬운 심플한 디스플레이로 현상황의 공기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출처:삼성전자제품홈페이지참조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느 곳에 비치해도 공부에 방해되지 않을 것 같아요.

출처:삼성전자제품홈페이지참조

그 외 이런 기능 등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어쩌다 보니 삼성 무풍 공기청정기를 포함해서 공기청정기의 수가 5개가 되었네요.

모르는 것 많은 쥔장이기에 하나하나 공부하면서 스터디 카페를 운영 중이라~~~
그래도 최적의 공부환경을 위해서 오늘도 노력 중입니다.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