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실사용]오트밀 미니 바이트 비치했어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7. 13.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그리고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고의 공부환경을 조성하려고
오늘도 노력 중인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입니다.

게시판의 메모를 확인하다가

예쁜 글씨로  이런 메모가 남아 있네요.
작년 한창 핫할 때 오트밀 미니 바이트를  비치했는데~~
없으니깐 다시 찾는 분이 계시네요.

오트밀 미니 바이트는 일명 인간 사료라고 불리면서 지금까지도 핫한 과자네요.

주요 성분

- 오트밀 시리얼[밀가루, 귀리 분말 11%, 쌀가루, 대두 분말, 맥아 추출 물]45.66%
식물성 유지(팜유), 설탕, 우유분말 10.53%, 크리머(우유), 말토덱스트린, 대두레시틴,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합성향료(바닐라향), 정제소금

영양정보

- 1개당 2.5g으로 칼로리가 12.79kcal로 23~24개 먹으면 밥 한 공기인 300kcal로 같네요. 1개~2개 정도 먹으면 상관없겠지만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는 포기해야 하네요.

크기와 맛

- 1 봉지의 속 과자는 손톱정도 크기로  바삭한 식감에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한 분유 맛

다양하게 즐기기

- 그냥 먹어도 좋고  진한 원두커피랑 같이 먹어도 좋아요. 우유나 요구르트에 첨가해서 같이 먹어도 괜찮아요. 좀 더 달게 먹으려면 꿀을 첨가해도 좋아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인터넷 쇼핑에서 많은 분들이 팔고 계세요. 다음이나 네이버에 최저가 검색을 하거나  쿠폰 발행, 에누리 등 같은 앱 등을 활용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좀 더 많은 양을 구입하시면 배송료를 절약할 수 있어요. 구입하실 때 귀찮아도 한 번씩 검색하시면 단돈 100원이라도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어요.

시험기간 동안 1주일에 1kg 정도 소비되니 떨어지지 않게 적당한 양을 구입해서 비치했으니 당이 떨어져 공부에 집중 못 할 때 한두 개씩 드시고 열공 부탁드립니다.

이상~~
공감 플러스 스터디 카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