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드릴 문구 세트가 없어 설문조사 마감합니다.^^;;;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5. 5.

매일 매일 청소와 방역,

그리고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만들어가는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입니다.

 

 

설문조사 참여시 선물로 드릴 문구세트가 더 이상 없네요.

좀 더 많이 준비 할걸 아쉬움이 남네요.

받은 분들이 정말 필요한 것들만 있다고 칭찬해 주셨어요^^

고양이펜과 돼지펜은 넘 귀엽다고들 하네요.

5월5일 어린이날 즉 공휴일이라~~

간만에 스팀으로 바닥청소를 했네요.

소음과 화상의 위험때문에 고객들 있을 때 못 했는데...

오늘은 공휴일이라 조금 늦게 오실 것 같아 시작했어요.

 

 

작년에 고민하다가 선택했는데

너무 작고 귀여워서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카처제품이라 성능은 탁월하네요.

선이 짧은게 아쉽지만,

그래서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연장선을 사용했어요.

 


스팀청소 전
스팀청소 후

 

 

어때요?!

스팀청소를 해도 티가나지 않네요.

티가 나야 청소한 보람이 있는데....

 

스팀청소 걸레 사용 전후

 

요러면 쥔장이 얼마나 열심히 청소했는지 아시겠죠

간만에 깨끗한 바닥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청소하는 데 강아지가 쫓아오는 것 같아요. ^^;;;

카처 SC2 Easy Fix Deluxe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