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 내산] 열 일 한 프린터 칭찬합니다.^^ 캐논G7090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5. 3.

맑은 공기 제일주의!!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클라쓰가 다른 공부환경을 만들어가는

공감 플러스 스터디 카페입니다.

 

 

주요 고등학교들 시험이 끝났네요^^

스카 안이 엄청 조용할 줄 알았는데

그래도 코로나19로 시험이 미뤄진 학교의

귀요미들이 아침 일찍부터 공부를 하러 왔네요.

늦어진 시험을 불평을 하면서~~

 

 ​

청소하다가 프린터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

 

 

3월 시작하면서 가득 채운 잉크가 절반이 사라졌네요

흑백으로 8300장 프린트할 수 있는데

4000장 정도 프린트했나 봐요.

경찰 공무원 시험 소방공무원 시험 그리고 고등학교 시험까지 열 일 한 울 스카의

프린터 칭찬 받을 만하죠

작년에도 두 번 정도 채워 16000장 정도 프린트한 것 같아요.

그래도 고장 안 나고 오늘도 열심히 자기 할 일 하고 있으니 엄청 많이 많이 칭찬해 줘야겠네요.

저희 공감 플러스는 종이만 가지고 오시면 무조건 무료인 것 아시죠!!

쥔장이 기분 좋으면 종이도 서비스로 주는 것도~~

공감 플러스를 오시는 분들은 1000% 공감할 것 같네요.

 

 

무선으로 인쇄가 가능하기에 컴퓨터나 노트북이 필요 없죠!!!

핸드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인쇄 가능~~

저희 공감+이용 고객들은 핸드폰이나 태블릿 pc를 주로 사용하세요.

그래도 노트북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대여 가능하죠.

그리고 장점 또 하나

자동 양면 인쇄가 가능하니 종이도 절약되고 인쇄면 맞추냐고 머리 안 써도 되고요^^;;;

흑백은 8,300매, 칼라는 7,700매가 가능하니

유지비도 적게 나오겠죠~~

사이즈도 적당해서 놓기 편하고 무한 잉크통이 내장되어 있어 옮기다가 잉크를 흘릴 일이 없어 관리도 엄청 쉬워요.

작년부터 사용해 보니 이용 고객들도 저도 대만족이네요.

잉크 리필도 그냥 꽂아만 두면 되어서

2년째 잘 사용하고 있네요

 

잉크 주입 방법

 

프린터는 공감에서 눈치 보지 말고 당당하게 프린트하세요.

이상~~

공감 플러스 스터디 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