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누적방문건이 7000건이 되었네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5. 21.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그리고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만들어가는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입니다.^^

지난 4월 20일에 누적 방문이 5000건이 넘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7000건이 되었네요.^^
돈을 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지난 2월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지금까지 40달러 정도는 수익이 났어요.
가게 홍보때문에 시작은 했지만
한달에 치킨 한마리는 먹을 정도라
소소하게 만족합니다.

또한~~
티스토리에 뭘 쓸까 고민도 하면서
이것저것 찾아 보니 나 역시 공부가 되는 것 같아요.

뭐든지 끊임없이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는 근자감(?)도 생기네요. ㅋㅋ~~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