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누적 조회수가 8000건이 넘었네요^^ 민트초코 덕인가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6. 4.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만들어가는
스터디 카페!!!
공감 플러스입니다.

5월 21일로 누적 방문건이 7000건이었는데
오늘 확인하니 누적 방문이 8000건이 되었네요.
어제  포스팅한 민트 초코 덕인가 보네요.^^

포스팅한 내용들이 메인에 노출되는 내용들이 아니고
검색을 해서 방문하는 것들이라 다른 티스토리 하는 분들에 비해 방문 건수가 적네요. ㅋㅋ~~

그래도 저는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소소하게 방문해 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시는 게
나름 재미있어요.🤗🤗
작지만 나름 통계도 내고 스토리도 만들고 해서...
하나하나 만들어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일 최고 조회수도 4월 12일에 126건이었는데 5월 31일 자로 130건으로 갱신을 했네요.

목표를 세우고 하루하루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하루 200건이 되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티스토리에 신경 쓰느냐고 네이버 블로그를 등한시했더니 티스토리 방문건에 딱 절반이네요.
무엇이든지 관심을 가져줘야 한다는 걸 깨닫게 되네요.

제 티스토리 방문하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세요.🥳🥳

오늘은 새로운 고객이 잠깐 방문했어요.

이름:후추 나이:6살

제가 키우는 강쥐인데~~
공부에는 영 관심이 없는지(?)들어와서는 바로 나갈려고 하네요.^^;;;
가게 마스코트하고 싶지만 너무너무 짖어서
집에서 보는 것으로 만족하네요.

이상~~
공감 플러스 스터디 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