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내돈내산]민트초코 드시러 오세요^^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6. 3.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만들어 가는
스터디카페!!!
공감플러스입니다.^^

오늘은 민초단들을 위해
스카안에 민트초코를 놓았어요.

저도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갠적으로 민트는 치약에 주로 사용되는(?)거라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

준비한 민트초코는 (주)다농원 제품으로
민트맛이 강한 걸 원하는 분들을 약간(?)실망하실 것 같네요.^^
그래도 처음 민트 초코를 맛보는 분들이 부담없이 즐기라고 좀 약한 맛으로 준비했습니다.

(주)다농원 민트초코
부담없이 즐기세요^^

더우니깐 얼음 넣고 아이스로 마시는 것이 좋겠죠!!!

<따뜻하게 마시기>
민트초코 1포(20g)를 약90ml의 따뜻한 물에 타서 잘 저은 후 드십시오.

<시원하게 마시기>
민트초코1포(20g)를 약30ml의 따뜻한 물에 녹인 후 차가운 물60ml와 얼음 을 넣어 드십시오.

어때요~~ 참 쉽죠!!!

(출처)아이유의 집콕시그널

가수 아이유도 원픽은 민트초코라고 하네요.^^
https://youtu.be/guMCTWMD1iE

(출처) 네고왕
(출처)네이버

민초단들이 정말 많네요^^
갠적으로 주변에 민초단이 2명이나 있어
민초는 별루라고 말하는 순간 융단폭격을 받을 것 같네요.😜😜😜😜

(출처)해커스톡

기업에서도 민트초코가
마케팅으로 활용될 만큼 유명한 아이템이라는 것을
구매하면서 알았네요^^

저희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에 오셔서 시원하게 민트초코 한 잔 드시고 기말고사 준비 어떠세요???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