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07월23일~08월01일]사회적 거리두기3단계로 격상~~원주시

by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 2021. 7. 24.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청소와 방역~~
감성적인 매니지먼트로
최적의 공부환경을 조성하는
공감 플러스 스터디 카페입니다.

원주시는 7월 23일부터 8월 01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 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하였습니다.
강원도는 2단계이고  강릉은 4단계, 원주, 양양은 3단계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출처:다음)

원주의 경우 이번 주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벌써 55명 늘어 전체 확진자수는 911명 되었습니다.
서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이후 비수도권들도 확진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 같네요.

출처 :다음

전국 확진자 상황이네요. 가능한 한 빨리 확진자 수가 줄었으면  합니다.

확진자의 증가와 더불어 연일 날씨도 폭염 수준이라 정말 힘든 7월을 보내고 있네요.
그나마 고3 학생들, 교직원들, 50대의 백신 접종은 다행인 것 같네요

코로나19 1차 접종현황(출처:다음)

1차 백신 접종 비율이  30%는 넘네요. 얼른 50%가 넘으면  조금은 편안해지겠죠.
우리 모두 힘들더라도 상시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을
좀 더 철저히 해야겠네요.
올해도 여름휴가는 포기하지만 그래도 맛난 음식들 드시고 힘내세요^^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저희 공감 플러스에서 시험을 대비해 열공하시는 분들께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힘드시더라도 조금  더 노력해 주세요.
아마도 좋은 결과가 기다릴 거예요.
저희도 최고 환경에서 공부할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공감플러스스터디카페였습니다.



댓글